728x90


드디어 출시 된

기다리고 기다렸던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의 후속작

.

그 전에 젤다 무쌍, 젤다 스카이워드소드 등이

잠시 외로움을 달래주었으나

야숨의 뒤를 잇지는 못했다고 한다.

.

예구 때 오픈 시간은 놓쳤지만

끈질긴 새로고침으로 득템하게 되었는데,

.

이 때,

한정판 컬렉터즈 에디션 하나,

아미보 인질 끼워진 게임칩 하나

이렇게 두 개 잡아둠!!

왜냐?

바로 이 특전 타월 때문에~~~


배송받자마자 칩 하나는 바로 당근행~~ㅎㅎ

기다리신 분들이 많았는지 바로 팔려버림.

.

여튼 개봉개봉 개봉박두

커다란 두 박스가 도착해서 하나씩 열어봤는데

어휴..

컬렉터즈 에디션은 박스가 크네..

오바 좀 보태서 닌텐도가 배송된줄ㅋㅋㅋㅋㅋㅋ


곱게 특전 수건 깔아서 더 멋스럽게 찍어봄

.

이제 하나씩 꺼내볼까나

가슴이 두근두근~~

큰 케이스 안에 작은 케이스 두 개 나옴

.

한정판 컬렉터즈 에디션 구성은

게임칩+핀 배지 세트+아트북+스틸포스터+스틸케이스

.


각이 딱딱 맞게 자리잡은 녀석들..❤️ 깔끔깔끔

.

먼저 고운 칩이 보이는 구먼

오픈해서 다운로드 시작!!

.

핀배지세트

네가지 문양으로 이루어짐

어디 달고 다니기는 좀 그렇고..

잘 보관해두겠음… 눈이라도 즐겁게!!!!


뒷면도 살며시

아들이 책가방에 달고싶다고 하면 달아주려했으나 거부함



.스틸케이스가 뭐지? 하며 열었더니

칩 보관 케이스 였던 것…

나만 몰랐던거지…?ㅋㅋ


어쨌든

멋있다고 좋아하는 아드님ㅋ

.

아트북도 꺼내서 보고

구글 번역 같이 켜서 궁금한거 번역하면서 보는 중ㅋㅋ




다른 상자를 오픈했더니 스틸포스터가 딱 자리잡고 있음

얇은 철판이라 파손되지 말라고 포장에 신경쓴 듯

너무 예쁘다..🥰🥰

출처: 닌텐도 공식 홈페이지


부착 가능한 자석도 동봉되어 있고

자석이 붙으면 메모판으로 써도 예쁠듯

.

이제 한정판 구경은 다 했고

특전 수건 구경함

내가 딱 좋아하는 너무 두껍지 않고 얇지만 포근포근한

퀄리티 죽이는 수건임

수건보다는 얇은 담요처럼 무릎에 덮어도 손색없고

망토처럼 두르면 링크 빙의 가능…..ㅋㅋ



아미보도 사 보았는데 다른 아미보는 구하기 힘듦..

링크만 혼자 외로워 보여서

친구 만들어주고픈데 언젠가는 구할 수 있겠지 .. 후후

감기몸살로 앓다가 아직 시작을 못해봤는데

슬슬 나만의 시간을 내봐야겠다.

.

절대적 내돈내산

728x90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