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

생일 맞이 부여 여행

지하주차장에 주차 한 뒤 프런트에서 체크인


트리와 함께 연말 분위기 물씬~~


브런치카페도 좋아보인다


날짜,시간 등 잘 맞추면 즐길거리가 많다.

우리가 묵을 방은 콘도형 패밀리 3층

2박 3일 동안 지낼 곳~


더블 침대 하나

인형도 같이 찍혀야 한다며 얹어 둠 ㅋㅋ


쇼파와 티비


좁지만 있을건 다 있는 주방

취사 가능 한 곳이라

서랍에 밥솥, 냄비, 간단한 조리도구 등 모두 있음


작은 방에 요 깔고 잘 수 있음


화장실 상태 깨끗

어메니티로 샤워스펀지, 샴푸, 샤워겔 있음

치약은 없으니 챙겨가야 한다.

샤워기 수압은 괜찮은데 변기 수압은 좀 약한듯

비데 설치 되어있고 깔끔 깨끗


수건 넉넉히 6장 씩!

하루에 한 번 수건 채워주시고 쓰레기통 비워주니 좋았음.

처음에 보일러를 트니까

곰팡이 냄새 같은게 올라와서

창문 열어 환기함.. 리조트 구경 좀 해볼까 싶어 돌아다님 프런트 근처에서 만난 브런치카페~


애들위주로 돌다보니

여유롭게 커피 한 잔 할 시간 조차 없었네..🥲


지하주차장에 주차하고 들어오면 마주하는 오락실..

그냥 지나칠 수 없어 잠깐 들렀다가

주머니 탈탈 털림..ㅋㅋ


두더지 대신 햄버거 잡기..(?)ㅋㅋ


볼링게임도 재밌음~~

가족끼리 시간 보내러 많이들 오심


사진은 못찍었지만

오락실 옆에 CU 크게 있음!!

그 곳에 셀프빨래존이 있음

세탁기 건조기 2대씩 있다.


그리고

이 리조트에 젖소(?)가 있다면서

애들이 좋아할거라고 사진찍어야 된다고 하길래

목장도 아니고 무슨 젖소냐 그랬는데

젖소가 있었음..ㅋㅋㅋㅋㅋㅋㅋ


귀여운 말랑이😊😊😊

마지막 날 아침에 조식 뷔페 들렀다가 발견..! 동절기라 놀이터 접근을 막아둬서

말랑이를 발견할 수 없었다는..

조식먹고 살짝 들러서 사진찍고 옴 ㅎㅎ



일정상 돌아다니느라

숙소에 머무는 시간은 잘 때 뿐…ㅋㅋ



백제문화단지, 아울렛 옆이라

굳이 차 없어도 이동가능해서 좋은 듯!!!

728x90

+ Recent posts